하지만 사람들은 종종 그의 아버지 다이달로스를 잊곤 합니다. 다이달로스는 자신의 기술을 완벽하게 익혀 성공적으로 날아갔고, 절대 추락하지 않았죠.
둘의 차이점이 뭘까요?
이카루스는 모든 것을 한번에 이루려 했습니다. 더 높이, 더 높이 날아가다 결국 날개가 녹아 바다에 빠져 죽고 말았죠. 반면 다이달로스는 전략적인 길을 택했습니다.
목표를 이루기에 딱 알맞은 높이로 날아간 거죠.
이 이야기를 하는 건 우리 해커즈 멤버 중 S한 명이 떠올랐기 때문입니다.
처음에 그는 빚도 많았고 빨리 수강생을 받지 않으면 생계가 힘든 지경이었습니다.
하지만 코칭을 받고 하나씩 하나씩 전략적으로 움직이기 시작했고, 결국에는???
970만 원의 수익을 얻게 됩니다.
하지만 그는 여기서 멈추지 않고 꾸준히 전략적으로 움직였어요.
꾸준히 움직인 결과?
18,088,415원이라는 수익을 달성하게 됩니다. 2배 이상 올랐습니다.
다이달로스처럼, 그는 "더 높이 더 높이" 날려고 하거나 더 많은 일을 하려 하지 않았습니다. 복잡한 마케팅 전략을 쓰거나, 골치 아픈 세일즈 퍼널을 만지작거리거나, 끝없이 콘텐츠를 만들지도 않았았습니다.
그는 제가 알려준대로 간단한 퍼널만 세팅하고 그걸 꾸준히 실행하며 보완하기를 반복했을 뿐입니다.
이제 그는 이런 상황이 되었어요
- 더 이상 광고에만 기대며 마음 졸일 필요 없어졌습니다.
- 고객들이 먼저 연락해옵니다.
- 자신의 순수익이 2배 이상 높아졌습니다.
- 빚을 어떻게 갚을까,, 괜히 사업을 시작했나,, 라는 걱정이 싹 사라졌습니다.
- 그는 이제 더 큰 사업으로 확장할 전략을 구상 중입니다.
맞습니다. 누구나 이런 결과를 낼 수는 있지만 실제로 이런 결과를 얻기 위해 포기하지 않고 달리는 사람은 잘 없습니다.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검증된 방법과 조금은 쉽게 도전해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시스템이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고객/해킹코드>시스템을 사용해보세요. 최소 5일이면 온라인 강의 수익화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제는 방황을 멈추고, 5일 만에 당신의 전문성으로 수익화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30일 이내에 수업 금액으로 투자한 금액 그 이상을 벌어들이세요.